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0월 넷째 주 신상품 알아보기

by 팩폭오지쥬 2021. 10. 29.
반응형

CU 10월 넷째 주 신상품을 알아볼까요?

 

화요일과 수요일에 신상품이 나오다 보니

점포에서 신상품을 이미 접하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

이 상품이 신상인가?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드립니다.

 

 

신상품이 정말 너무 많이 나와서 진열 공간 마련이 너무 힘드네요

10월 CU 신상품은 CU 맛집 블로거인 제 블로그에서!

 

와 치킨이 6,900원이에요?!

저희 점포도 광파 오븐으로 튀김 종류가 한정되었는데

곧 튀김기로 바뀔 예정이라 순살 치킨도 곧 운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슈크림 호빵도 나왔네요!

 

씨리얼의 새로운 시리즈 처음으로 보는 것 같네요!

그리고 연세 우유를 이용한 롤케이크가 요즘 인기라고 하더라고요~

 

오예스 안에 피넛버터가?

흠 오예스만의 독보적인 맛을 피넛버터의 일반적인 아는 맛이

어떻게 구현이 될지 궁금하네요!

 

스윙칩의 새로운 시리즈가 나오네요!

그리고 HEYROO 제품에 새로운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평소라면 잘 팔리지 않을 비싼 초콜릿이 출시되었는데

빼빼로 데이 기간에 맞춰서 발주해봐야겠네요^^

 

10월 CU 신상품으로 젤리들도 참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여름보다 겨울에 초콜릿과 젤리가 많이 팔린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초콜릿과 젤리류가 신제품으로 많이 나오네요

 

캔디, 엿 등 정말 디저트 류 신상품이 너무 많이 나와서

아직 진열하지 못한 제품들도 있는데 또 나오네요..

 

빼빼로 데이에 맞춰서 빼빼로 아이스크림도 나오네요~

그리고 미니컵이지만 용량이 큰 가성비 아이스크림인 구름 아이스크림이

쿠앤크 맛으로 하나 더 나왔네요!

 

겨울이 되니 판매량이 줄어드는 닭가슴살 제품도 3종이 새롭게 나오네요

CU 10월 신상품 하림 닭가슴살 3종!

 

김치우동이 나왔네요~

냉동 안주로 나온 야채 닭갈비와 콩나물 돼지 불고기??

김치 우동만 발주를 해야겠네요!

 

냉동 만두 제품이 하나 더 나오네요~

비비고 만두가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데

삼양에서 도전장을!

 

컵 음료인 얼라이브가 PET 제품으로 나왔네요

오히려 더 먹어보고 싶은 이미지인 거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 조금 난감한 게 1.5L 차 음료가

10월 CU 신상품으로 너무 많이 나와요..

 

이렇게 5종류의 1.5L 차 음료가 나와버렸어요;;

헛개수,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하늘보리, 블랙 보리.. 

어떻게 어디에 집어넣지..

 

불닭이 맥주로도 나오네요..

그래도 매운맛 맥주는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10월 CU 신상품으로 불닭 망고 맥주도 만나보시죠!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는 일회용 검정 마스크!!

50개 입 5,000원인데 1+1이라 100개에 5,000원!

1장당 50원인 가성비 마스크입니다.

 

매장이 30평이라 넓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자꾸 신상품이 많이 나오고

그중에서 꾸준히 팔리는 것들이 생겨 매장에 진열할 곳이..

 

이게 겨울이 다가오네요~

내복이 편의점에 들어와요.

 

그 외에도 니트 귀마개, 벙어리장갑, 패딩 목도리 등의

겨울 방한 용품들도 들어온답니다.

 

민트 캔디인데 콜라 맛?!

 

겨울이라 그런지 따뜻한 면류 안주도 많이 나오네요!

 

H가 묵음인 HBAF 새로운 맛이 나오네요!

 

이걸로 끝!

이번 주도 CU 10월 신상품으로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