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편의점 10월 셋째 주 신상품

by 팩폭오지쥬 2021. 10. 23.
반응형

노트북도 고장이 나서 아직 안 오고 있고

회사에서도 마음이 좋지 않아 한없이 블로그를 쉬고 있다가

그래도 신상품 정보를 안내해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겨울에 맞춰 옥수수 제품이 2종 나오네요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데워만 먹어도 달달한 옥수수가 완성!

 

가끔 단맛이 강한 옥수수가 있어 먹다 보면 질리는 상품도 있던데

이번 옥수수 제품은 작년에 봤던 옥수수랑 다른 제품이라 궁금하네요

 

백종원님이 CU를 위해 열 일하시는 것 같아요

정말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 것 같아요!

 

고객분께서 말씀해주신게 CU 백종원 한판 도시락이 제일 맛있다고 했는데

이번 도시락은 어떻게 연달아 HIT 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백종원님 도시락과 삼각김밥 맛있을까요?

 

백종원님의 추억의 햄버거

양배추 샐러드라? 그거 차게 먹어야 하는 거죠?

 

김밥까지 나왔습니다.

이번에 정말 백종원님과 함께 CU 신상품 많이 나왔어요!

게다가 백종원님 상품은 저렴하다는 게 더욱 장점!

 

사라다는 일본어 자나요~ 옛 감성에는 사라다가 맞긴 하지만

이거 참 사라다를 샐러드로 하면 그 갬성이 안 살고

사라다를 쓰자니 일본어 잔재고 곤란하지만 어차피 샐러드도 영어니까 뭐~

 

드디어 호빵이 나왔어요~!!

아니 로제 호빵과 민트 초코 호빵이 출시됐어요.

 

비싸지만 맛있는 홈런볼

한통으론 부족한 홈런볼 속에

그릭 요거트가 담겨 나왔다고 하네요~

 

새우깡이 출시 50주년이나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프리미엄 새우깡이라니?! 

어떤 맛일까요?

 

출시 후 넣었던 3개의 얼초가 팔리고

바로 또 할로윈 기획으로 한 개 더 나왔네요

 

그리고 더블 비얀코가 젤리로?

 

꾸준한 하리보의 새로운 제품!

이번에는 스퀴시인데 큐브 모양에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다네요

 

미니언즈 링팝 캔디?

콩쥐팥쥐 콘? 

 

코로나로 인해 홈술 안주 상품들이

정말 많이 나오네요

 

미식라면이 컵면으로도 나왔네요~

봉지라면 2,200원 컵면 2,800원이면

컵면으로 한번 시도해보는 게 좋겠네요.

 

김치전과 부추전이 냉동으로 나왔더라고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던데

전은 바로 해서 먹는 게 좋은데 혹시 몰라 발주를 해놨어요~

 

간단하게 술 먹고 싶을 때 족발이나 막창 등도 좋지만

전이라니? 조합이 너무 좋잖아요?

 

박카스 디카페인이라니!

피곤~한데 카페인이 잘 안 맞아서

에너지 드링크를 잘 먹지 못하시는 분들은

 

디카페인 제품을 먹으면 좋겠네요!

 

BTS 제품이 솔직히 많이 나오는데..

많이 팔리는 편은 아니더라고요..

 

BTS자이리톨.. BTS 잔이 담긴 클라우드 주류 세트, BTS 우산까지

다 안 팔리고 재고로 남아있어요...

마스크도 발주는 해놨는데.. 어떠려나요?

 

잼있는 쿠키 시리즈에서 새로운 쿠키가 출시되었네요~

 

로아커 제품 3종이 나왔어요!

겨울 한정으로 나오는 건 가봐요~

여름엔 초콜릿이 쉽게 녹아서 판매량이 떨어져서 그런가요?

꿀 젤리도.. 이제 그만 나와라

 

여기서 10월 셋째 주 신상품 안내를 끝내겠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힘드네요^^

 

다시 마음과 몸을 다잡고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