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1월 첫째 주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1. 1.
반응형

11월 첫째 주 CU 신상품 알아보러 가실까요?

 

편스토랑 33회 차 우승은 이경규 님이 되셨네요

역시 라면의 대가답게 라면으로 우승!

 

콘 아이스크림 꼬다리 부분의 초콜릿 과자만 모은 스낵?

CU 11월 첫째 주 신상품 신기한 제품이 나오네요

 

최근 비건 식품들도 많이 나오네요!

비건 초콜릿, 젤리, 육포 등

 

도토리 선물해주는 친구야 말로 찐친이었던 시절

프리스타일 Y를 구매하기 위해 도토리 구매하러 가볼까요?

그 시절 싸이월드 BGM 72곡

CU 11월 첫째 주 신상품에서도

해표 콜라보 제품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네요!

 

역시 겨울인가요?! 11월 CU 첫째 주 신상품으로도

계속해서 나오는 라면 신상품들!

 

이제 패딩조끼도 CU에서!!

유니클로는 아니아니 아니 되오~

 

CU 11월 첫째 주 신상품으로 호두마루, 녹차 마루에 이은

초코 마루가 나온다고 합니다!

 

작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로플이 과자로도 나오네요!

 

3겹 초코바 붐붐 웨이퍼 바가 새롭게 나오네요!

아! 볼 초콜릿인 엠앤엠즈가 판 초콜릿으로 변했네요!

11월 첫째 주 CU 신상품인 초콜릿과 함께

 

드디어 핫팩도 나오네요!

겨울 대비도 CU 11월 첫째 주 신상품과 함께?!

 

모양 달고나가 나오네요~ 오징어 게임의 영향력이란 :)

스크램블, 꿀호떡, 버거? 

맛있는 거에 맛있는 게 더해져서 나오네요!

 

이렇게 11월 첫째 주 신상품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CU는 SKT 할인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