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2월 5주 차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2. 29.
반응형

21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CU 12월 5주 차 신상품!

 

바로 보러가시죠!

 

편스토랑 35회 차 우승 상품인 사과 치킨 크림 파스타와

 

리챔과 소시지 야채 볶음 구성의 도시락까지!

 

슈크림 붕어방 도넛?! 맛있겠잖아~

CU 12월 5주 차 신상품!

 

조각 피자 2종이 더 나오네요!

 

고구마와 베이컨 하와이안 피자 2종!

 

슈크림 도넛만 있으면 섭섭하지 붕어빵의 원조 팥까지!

 

초코 롤이 감을 삼켜? CU 12월 5주 차 신상품 호랑이 롤

 

감자인 줄? 이라길래 고구마 맛인가 했는데

감자 모양 만쥬인데 감자처럼 생겨 감자인줄? 이하고 하네요;;

 

포키 새로운 맛이 나오네요? 프레첼 콘셉트의 빼빼로

 

요즘 비건 제품이 많이 나오네요
MD 중 한 분이 비건 이신가?

 

CU 12월 5주 차 신상품으로 킷캣과 허쉬 초코바 1종씩 신상품으로!

 

톡핑?이라는 새로운 초콜릿이 나오네요!

 

초코 필링이 들어간 마시멜로가 CU 단독으로!

요거트 3,000 원은.. 한 번 생각해볼게요

 

함소아.. 부모님들 관련 제품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언 좀 해주세요.

눈 오리에 캔디까지 있는데 1,500원?!

CU 12월 5주 차 핫템은 이것!

 

그런데 저는 대구에 사네요;;

눈이 안 와요..

 

알똥달똥~ 똥 모양 캔디라니 애들이 정말 좋아하겠네요

 

닭가슴살이 진짜 핫바처럼 나오네요

 

과일 저렴하고 좋은데 편의점에선 잘 구매 안 하시더라고요..

아쉬운 CU 12월 5주 차 신상품 대량 과일

 

백짬뽕이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가 되네요~!!

 

아! 기존 토닉워터는 제로 칼로리가 아니었나 봐요..

처음 알았네요

 

폭신폭신 부드러운 사또밥에 달달 구리 고구마가?!

CU 12월 5주 차 신상품 알차다 알차!

 

꼬북칩 초코가 지퍼백 크기로?! 달달하니 지퍼백으로 조금씩 먹으면 좋긴 하겠다.

 

개별 스위치의 고급 멀티탭이 편의점에 출시!

그것도 CU 단독으로!

 

그럼 12월 5주 차 신상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알찬 신상품 정보 저도 보면서 발주 계획 잡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