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북구 찜닭 배달 맛집 라닭 + 백양맥주

by 팩폭오지쥬 2021. 6. 21.
반응형

라닭 + 백양 맥주

오늘은 대구 북구에서 배달의 민족에 데뷔한

라닭을 리뷰 1등으로 주문했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배달이 일상이 되면서 여러 업체가 생겼는데

그중에 맛있는 집은 잘 없어서 늘 실패만 했는데

 

신규로 떠있는 집이 있어서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큰 도전이었지만 찜닭으로 성공했던 적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새로운 곳을 찾을 수밖에 없었어요..

 

왜냐하면 오늘 CU편의점에서 제3의 곰표로 이야기가 나오는

BYC에서 오비맥주와 함께 만든 백양 맥주를 사 왔거든요

 

그래서 백양 맥주를 시음해보기 위해서

안주가 필요했어요..

(맥주의 맛을 위해 안주를 시킨 거지 안주를 먹기 위해 맥주를 먹은 게 아니에요)

라닭 찜닭 한마리 메뉴

윤기가 좌르르르

그리고 살짝 매콤해 보이는 모습 보이시나요?

보통맛(신라면 정도)인데

 

저는 매운 걸 좋아하다 보니 정말 일반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저희 어머니는 살짝 매콤하다고 더 매웠으면 못 먹을뻔했다고

지금이 너무 좋다고 하셨습니다.

 

 

라닭은 신규업체라 그런지 메뉴가

찜닭과 라닭이라고 닭다리살만 이용한 찜닭

두 가지 메뉴만 존재해요!

 

찜닭에 대한 평가는 저, 형, 어머니 모두 만족이었습니다.

 

요즘 찜닭 배달집에서 모두를 만족시키는

집이 잘 없었는데 신규였지만 도전했던 것이

대구 찜닭 배달 맛집을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곰표맥주 다시 발주 재개되었어도! 전국 CU편의점으로 출발!

곰표, 말표, 백양까지

정말 다양한 업체와의 콜라보가

2021년의 트렌드인 거 같아요

 

곰표 맥주, 곰표 화장품, 곰표 과자, 곰표 젤리, 말표 막걸리 등

그리고 게다가 그러한 제품들이 인기도 끌고 있지요

 

라닭과 함께 백양 맥주를 먹어본 후기는

딱 비엔나 라거 맛입니다.

 

어머니께서는 이거 오비 맥주 맛과 비슷하다고

오비맥주와 콜라보임을 말씀드리지 않았음에도

바로 아셔서 정말 놀랐어요

 

저는 그냥 비엔나 라거이구나 했어요

맛은 곰표 > 말표 > 백양?

 

그런데 곰표나 블랑처럼 향이 들어간 맥주를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일반 맥주에 가까운

백양 맥주가 더 맛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닭 리뷰이벤트 주먹밥

이거는 라닭 리뷰 이벤트로 받은 주먹밥인데

동글동글 만들어져 나오는 건 아니고 제가 만들었어요

 

파가 많아 파향이 향긋한 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라닭은 소스가 매콤해서

밥을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라닭 사장님의 답글 센스! 

 

1호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

먹으면서 작성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답글도 달아주셨네요!

 

납작당면은 생각 중이신데

아직 선택사항으로 넣어두지 않으셨는데

제 리뷰를 보고 넣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일반 당면도 맛있지만

요즘 납 작당면이 대세다 보니

 

납작당면이 선택사항으로 나오면

다시 한번 주문해봐야겠어요!

재구매의사 120%!

라닭 시켜드세요 실패하지 않습니다.

라닭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고

매월 첫째, 셋째, 다섯째 일요일에는 휴무라고 합니다.

 

배달 가능 지역은

노원동, 원대동, 고성동, 침산동, 칠성동, 대현동, 비산 1,2,3,5동, 산격 1,3,4동으로

대구 북구 지역이지요??

 

라닭은 아직 체인점은 있지 않아

해당 지역에서만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