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삼덕동 카페 유즈케이크 밀크티 먹었어요!

by 팩폭오지쥬 2022. 9. 14.
반응형

오늘은 삼덕동 카페로 케이크와 밀크티가 맛있는 유즈 케이크를 들렸어요

 

아침에 커피를 먹어서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가서, 케이크와 어울리는 밀크티도 먹었어요

 

오늘은 뽀또 황치즈 갸또 쇼콜라!

 

허기질 땐 꾸덕한 치즈 케이크를 먹어주어야죠

저 아래에 보이는 주황색이 황치즈예요!

 

먹을 때 꾸덕함! 이거 먹으려고 온 거죠!

 

어릴 때는 생크림 케이크를 주로 생일에 먹다 보니 마음에 안 들어 안 좋아했는데

 

데이트하면서 여러 케이크를 먹다 보니 정말 맛있는 케이크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찾다 보니 알게 된 유즈 케이크 카페인데

 

처음 보는 케이크들도 많고, 케이크들은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고요

포장도 너무 이쁘게 해 주시죠?

 

저는 어차피 혼자 먹을 예정이라서 바로 후다닥 뜯어서 먹었지만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매번 하고

 

여자 친구한테 선물로 많이 해줬었어요!

 

 

 

 

 

 

직장인은 보통 커피를 한 잔 이상 먹다 보니 커피를 또 선물로 보내기 애매한데

 

그럴 때 밀크티를 사다 주면 좋아하더라고요

 

유즈 케이크 밀크티는 많이 달지 않고, 달짝지근하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케이크랑도 정말 잘 어울리고, 질리지 않게 끝까지 먹게 되더라고요

매장 내에도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

 

블로그 한다고 사진은 찍어야 하는데, 일도 하러 가야 하고

 

사진 열심히 찍는 것도 귀찮아해서 대충 여기 이쁘다 턱, 찰칵, 끝!

 

너무 이쁘게 찍으면 광고 같잖아요~ 그래서 그런 거예요 :)

케이크뿐만이 아니라, 스콘도 있어요~

 

삼덕동 카페 유즈 케이크 한 번은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제가 먹었던 뽀또 황치즈도 쇼케이스에 담겨있네요!

 

치즈가 녹으면 안 되니까 냉장!

01234

레몬 커드 스펀지케이크

 

핑크 프린세스 케이크 등 맛있는 케이크 종류도 많으니

 

하나씩 먹다 보면 계속 가게 되더라고요

 

핑크 케이크 빼곤 다 먹어본 거 같은데

 

다 맛있었어요!

밀크티는 제가 사고 나니 2개밖에 안 남았네요

 

점심때 갔는데 벌써 2개밖에 안 남았으니, 밀크티 먹으려면 조금 일찍 가거나

 

배달시키세요!

모자도 일반적인 고깔이 아니라 귀염 뽀짝 하더라고요

 

모자를 사본적은 없지만, 다음번 기념일에는 사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삼덕동에 요즘 맛집들이 많아서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어요

 

시내 안쪽은 대부분 맛집 탐방 다 했고,

 

요즘에는 교동이나 삼덕동 쪽으로 감성 카페나 맛집들이 많이 빠지더라고요

 

시내 안쪽은 프랜차이즈 범벅..

꼭 요기요 안 하시더라도 맛집이면 탐방 갑니다.

 

요기요 가입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고요!

 

요기요는 서브로 우리 가게 클릭 대신 사용하시면 됩니다.

 

서브로 사용하는 방법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만둘 예정으로 진실되게 다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얘기를 하기보다 유즈 케이크 소개 글이었으니,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