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삼성다이렉트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 틱톡 이벤트 증명

by 팩폭오지쥬 2021. 8. 16.
반응형

어제 초록창에 접속을 하니 광고 메일이 하나와 있었는데

거기에 CU가 적혀있지 머에요?

먼가 하고 들어가 보니 보험료 게산하면

CU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추첨해서 준다는 이벤트 홍보였습니다.

 

CU근무자로서 자주 구매를 하다 보니

1만 원권 개꿀~ 하면서 참여를 했습니다.

총 8개 보험 중 아무거나 내 보험료를 계산해보면 되는데

계산절차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냥 클릭해서 들어가면 표준형, 고급형 등으로 나누어져

이미 설계가 되어 있고, 생년월일에 따라 금액이 표시되어 있는 정도

그리고 이벤트 참여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동의를 해야 하는데

개인정보 동의가 선택으로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벤트를 참여하려면 무조건 적으로 동의를 해야 합니다 ㅎㅎ

 

 

가입 권유 동의인데 그냥 참여해보자는 마음에 동의하고 체크

과연 당첨이 될지 결과가 기대가 되네요

 

참여하고 아직 보험 가입 권유 전화가 안온 상태고

가입 권유가 오더라도 안 받을 겁니다 ㅎㅎ

 

보장보험도 이벤트 가입하면서 겸사겸사 해봤는데

보장이 좋아 별도의 보험가입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팝업이 뜰 정도로

보험에 관심이 많아 여유 있게 가입한 상태입니다.

 

제가 사망하면 대략 4억 정도의 사망보험금이 나올 정도예요

글이 너무 짧으니 다른 이야기를 해볼까요?

어제 글을 올렸던 틱톡 가입 초대 이벤트에 대한 내용인데

제 글을 봐주신 한분이 가입해주셨는데

 

8만 포인트(8천 원)가 적립될 거라 생각했는데

두배 적립 이벤트로 15만 포인트가 적립되어

15,000원을 벌었네요ㅎㅎ

 

초대 인원수에 따라 추가 포인트 적립도 있어

6명 초대할 경우 15만 x 6명 90만 포인트 = 9만 원

+ 2명 초대 4만 포인트(4천 원) + 6명 초대 20만 포인트 (2만 원)까지 하면

총 11만 4천 원이나 벌 수 있네요

https://vt.tiktok.com/ZSJnkPArf/

 

친구를 틱톡에 초대하면 최대 400,000원 받아가세요.

초대 코드로 더 많은 캐시 받기!

t.tiktok.com

그냥 하루에 한 명씩 직장 동료를 초대해 

그날 점심값을 충당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초대해서 내가 다 갖겠다는 욕심만 버린다면 말이죠^^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나부터 가입을 해야겠죠?

링크를 타고 가입하러 가볼까요?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부수입을 벌 수 있으니

잘 찾아서 이용한다면

점심값 아끼는 정도는 간단하게 가능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