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추석선물세트 몰아보기 (스압주의)

by 팩폭오지쥬 2021. 8. 17.
반응형

CU 추석선물세트 포스팅으로 보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따로 보기 귀찮으실 것 같아서

가능하면 모든 상품 쭉 가지고 와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친척들과 만남이 어려운 요즘

마음을 돈으로 보여줄 수 없겠지만

이렇게나마 안부를 묻고, 건강을 기원하는 거죠^^

저는 이번 추석 때 점포에서 근무할 거라서

친척집에 안 가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22일이면 방역대책이 나오겠지만

현재 2,000명을 찍는 등 계속된 확산으로

추석까지 연장이 되지 않을까요?

 

이번 코로나로 인해 원래도 많았던 추석선물세트 배송으로 인해

택배기사님들이 많은 고생을 하시겠네요

화이팅..

코로나 예방과 추석선물을 겸하는 데는 홍삼이 최고죠!

흑마늘도 괜찮을 것 같네요 게다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1+1

거기에 무료배송까지!

요즘 하루하루가 정말 빠르게 흘러가네요

주말은 거의 순삭 되어버렸어요

 

벌써 8월 중순이고, 곧 추석이 다가오겠지요?

나이라는 숫자 뒤로 속도가 붙는다더니

30km는 꽤나 빠르네요

이번 10부제 예약으로 27일 금요일에 백신 예약을 했는데

모더나 또는 화이자라고 하는데..

화이자였으면 좋겠네요;; 

탈모는 안대..

다이어트 식품 중에서 인기인 분홍이 초록이들도 1+1이네요

본인 스스로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좋겠네요

인터넷 가격이랑 비교해 보시구요ㅎㅎ

생활가전을 추석선물세트로 구매하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CU 추석선물세트 팜플랫에 있어 그냥 담아드려요~

로봇청소기는 어때요?

청소를 깨끗이 잘하는지 궁금하네요~

문턱도 넘는다는데 현실은 어떤가요?

비스코프가 열 일하네요

청약 당첨으로 인해 가지고 있는 주식은 다 팔았지만

삼성전자여 흥하라~

수전이 무슨 25만 원이야?! 했는데 정수기였네요^^

삼성전자가 비스코프라는 브랜딩으로 LG전자를 따라잡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선의의 경쟁 너무 멋집니다.

 

한국 브랜드인 삼성과 LG 모두 파이팅!

이번에 이재용 사면으로 인해 시위도 하던데

재벌에 관대한 판단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남아있는 기간이 많지 않았고

삼성이 망하면 하청, 하청의 하청까지 망할 경우

대한민국이 어찌 될지

 

코로나로 인해 세계의 변화가 빠른 이 시기에

살인이나 이런 범죄도 아닌데 조금 일찍 나오면 어때라는 생각이 있는데

 

그래도 민주주의 국가인 만큼 공평성은 있어야 하긴 하겠지만

너무 떠들썩하게 시위하고 그런 것들은 안좋아보이긴 한 것 같아요

추석선물세트 말하다가 갑자기 소신발언 ㅋㅋ

그냥 넘어가 주세요ㅋㅋ 생각 없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날 위한 선물.. 머 사주지

나이가 들수록 점점 이런 것들에 대한 감정이 무뎌지네요

그냥 추석은 추석이고, 생일도 생일이고

머시 중헌데

전동 킥보드가 33만 원밖에 안되네요?

출퇴근 거리가 가까운 저로서는 하나 구매해도 될 것 같은데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제휴 할인(SKT할인)도 가능하다니 진지하게 한번 봐야겠네요

자동차를 놀릴 수 없으니

 

자동차 운영과 킥보드 운영 둘 간의 비용 차이를 따져보고

고.. 고급은 머지?

일본 불매운동에도 불구하고 유행을 탄

아이러니의 주인공 닌텐도도 판매하네요

이제 물량이 좀 나오는가 봐요

가장 실용적인 선물이긴 하지만

받는 입장에서는 2개 이상 받았다간 비실용적일 수도 있는 선물인 조미료

선물은 역시 스팸이지요~

아직 저희 집 냉장고에 남아있는 스팸이지만

채워놓으면 마음이 편안한 선물세트 스팸

하지만 역시 저렇게 다양하게 있는 선물세트가

있어 보이긴 하네요

참치도 너무 좋은데요

가격이 만만치는 않네요

이번에 나온 동원참치 단백질 바도 선물세트에 들어가 있네요

저희 점포에 남아있는 재고.. 처리하고 싶네요

한우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비싸서 그렇지;;

사전 할인도 가능하네요

한우 선물세트를 생각 중이시라면 빠른 결정 후

빠른 구매를 하시면 10% 할인되네요

사전 할인받아도 조금 비싸긴 하다

받으면 엄청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한우 1번 먹는 거보다 한우 가격만큼

10번 돼지고기를 먹는걸 더 선호하긴 해요

그래서 한돈 세트가 조금 더 끌리긴 하네요

가성비 선물세트!

육포도 선물세트로 나오네요

육포 냠냠하면 주말이 금방 가긴 하죠

이제는 CU관련 정보가 아니면 포스팅이 힘들긴 하네요

코로나가 끝나야 놀러도 가고 외식도 하면서 포스팅 거리가 많아질 텐데

여기까지 보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선물세트가 어마 무시하게 많네요

친적집 갈 때 집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긴 하지만

이렇게 사전 구매나 무료배송을 이용해 본 적이 없는 CU 경영주로서

누가 사는가? 싶기도 하지만 이번 추석은 특수하니깐요

추석 때 나도 쉬고 싶다

장사가 잘 되겠죠?

숙취해소에 좋은 IdH

전 세계 어느 배보다 맛있다는 한국 배

제사상에 빠질 수 없는 과일인데

요즘 과일 값이 어후

멜론 2개에 95,000원??

샤인 머스캣 3송이에 120,000원?!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이 유행하는 이유를 알 것 같기도?

상품 올리면서 자꾸 비싸다 말하면서 팔겠다고?

네. 조금이라도 매출을 올리고 싶어서 올리는 거 맞습니다 ㅎㅎ

어차피 구매하실 선물세트라면 조금이라도

사전 할인, SKT 제휴 할인, 무료배송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곶감, 반건시 참 좋아하는데요

맛있어 보이네요~

건강에 좋은 견과류도 판매를 하네요

30개 23,000원이면 한봉에 1,000원도 안 하네요

SKT 제휴 할인까지 받는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할 것 같네요

 

한돈 선물세트와 마찬가지로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인 거 같아요!

H는 묵음인 바프의 경우 맛도 있고

다양한 맛을 담아 질리지 않는 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버섯과 꿀, 산삼까지!

심봤다! (심을 See.. 보다)

산삼에 이어 수삼, 더덕까지

슬슬 포기하고 싶어 지네요

너무 많네요

킹크랩 맛있겠다.

 

지난 주말 1박 2일에서 라면에 랍스터 들어간 고급라면 먹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배송의 발달로 고등어, 갈치, 옥돔, 굴비까지!

너무 좋다.

 

혹시나 저를 통해 구매해주실 분은 비밀 댓글로 의사 밝혀주시면

계좌이체 후 현금영수증 끊어드리고

SKT할인의 경우에는 바코드 사진으로 보내주시거나

없다 하시는 분은 저희 형 SKT 바코드 찍어드리겠습니다!

제 SKT바코드의 경우에는 저희 점포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더라고요..

나도 할인받고 싶다고 CU 자식들아

아직 많이 남았다.

여기까지 봐주시는 분이 있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아 찾기 쉽게 키워드를 넣어야겠다는 생각을 방금 했습니다..

추가 작업을 해야겠네요ㅠㅠ

 

고추장 굴비도 있어요

돌미역도 있고, 멸치세트도 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 분들이 힘드신데

 

선물세트를 주고받으면서

소비를 활성화해주시면 자영업자분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와인을 자주 드시는 분들께 드리기 좋은

치즈 세트!

드디어 술이 왔습니다.

술을 잘 먹진 못하지만 술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참 좋아하는 선물

여러 와인을 먹어봐도 큰 차이를 잘 모르겠지만

여러 가지 술을 먹어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정말 다양한 술을 먹어본 거 같은데

와인 종류는 정말 너무 많더라고요

하나 따면 양도 많아 여러 와인을 먹어보진 못했지만요

 

진짜 골프백은 아니겠죠?

골프백 케이스라니 신박하네요

와인 즐겨 드시는 티친님께선

다른 티친님들을 위해 댓글로 맛있게 먹었던

와인 추천도 부탁드려요~

와인 하나에 치즈 세트나, 한우세트를 챙겨간다면

센스만점!

제가 잘 모르는 와인은 여기서 그만두고

양주 너무 좋아 

싱글톤? 더프 타운? 처음 보는 양주네요

먹어보고 싶다

엑스레이티드 정말 맛있죠^^

전용잔까지 준다니!

엑스레이티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두시면 전용잔까지 GET!

 

매장에서도 해당 패키지를 팔고 있으니

인근 CU에서 찾아보세요

대구 북구, 산격동, 침산동, 복현동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CU산격 내안애점에서 레이티드 전용잔 세트를 팔고 있습니다.

술은 배송이 아니라 상시 판매, 예약 발주라

인근 점포에서 주문하시면 점포로 입고된 상품을 구매하시는 방식입니다.

로열살루트 너무 좋죠!

양주는 보다 보면 정말 다 사고 싶어요..

해외여행 갈 때마다 면세점에서 한병 한병 사모으는 재미가 있었는데

왜.. 다시 와인이 나와?

전통주입니다.

와인도 양주도 좋지만 우리나라 것이 좋은 것

신토불이~

안동소주도 너무 맛있죠

술은 언제나 좋은 것!

음주운전은 하지 마세요~

 

차를 가지고 간다면 논알코올 맥주를 챙겨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혼자 안 먹기는 뻘쭘하기도 하고

나도 술을 먹고 싶다 할 때 논알코올 맥주 정말 좋아요!

전통주도 종류가 많네요

감홍로, 한산소곡주, 감자술, 이도 등

처음 들어본 술들이 많은데

양주는 거의 다 먹어봐 놓고.. 조금 반성하게 되네요

복분자는 저희 어머니께서 제일 좋아하는 술이죠

달달한 게 좋아 먹다 보면 어느 순간 훅 가버리는 악마의 술

음료도 선물세트로 참 좋은데요

부담 없는 가격에 호불호 거의 없는 상품이죠

간단한 허기 채우기 좋은 두유

칼슘 등도 많고, 검은콩의 경우 탈모예방도

기억력 감퇴 예방 등의 기능도 있지 않나요?

 

두유 한 개에 그렇게 큰 기능들이 다 담겨있진 않겠지만

물보다, 단 음료보다 건강에 좋은 건 확실한 두유 선물세트

언제든지 점포에서 살 수 있어

가벼운 선물로 좋은 음료 선물세트들

요즘 카페에서도 음료 취식이나

장기간 체류가 불가능 한 곳도 많아서

흥하고 있는 홈카페~

 

그만큼 맛있는 커피도 많이 나오고

커피 선물세트의 경우 텀블러나 컵 등이 포함되어 있어

참 좋은데요

작은 Cafe 카누, 커피는 맥심 등과 함께

이디야, 할리스 등 브랜드 커피 브랜드의 스틱 커피들도

많아져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게 된 거 같아요!

다이어트에 좋은 콤부차와 새싹보리 등도

그리고 추석, 설 등 명절에 빠질 수 없는

한과도 판매 중에 있습니다.

양갱도 참 맛있는데요

저는 편의점에서 파는 연양갱이 젤루 맛있더라고요

가성비 대비

생과자, 쿠키 등도 판매를 하네요

티타임 쿠키와 비엘라 카 네스트 렐리 등의 고급 비스킷 등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던 고급 과자 등도 판매를 하네요

주방용품도 있는데 그냥 제 마음대로 스킵했어요

너무 많아요.. 글을 마무리하고 싶어요;;
프라이팬을 선물세트로 들고 가진 않으실 거 자나요 ㅠㅠ 그렇죠?

선물하면 언젠간 다 쓴다는 목욕. 세면 선물세트들

들고 가기 무거울까 봐 무료배송을 한답니다.

바로 고객님 집으로 배송해드립니다.

 

이동할 때 하나씩 들고 가세요

회사로 배송해서 직원들에게 나눠주기에도 좋습니다.

선물세트 단체 구매도 문의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벤처타워 #중소기업 #대기업 #공유 오피스 #가족기업

보험사 컨설턴트분들도 구매를 원하신다면

비밀 댓글로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다양한 상품들도 판매 중이네요

족욕기, 체중계, 마사지기, 이불 등

 

반려동물 관련 상품들도 있답니다

CU선물세트 할인 관련 카드는 여기에!

드디어 끝이 났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많은 구매 해주세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