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추석선물세트 1+1, 2+1, 사전할인까지 CU편의점에서!

by 팩폭오지쥬 2021. 8. 13.
반응형

2021추석 선물세트 구매

곧 주요 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작년까지는 휴무라고 기뻐했을 텐데

올해부터는 편의점에서 열심히 돈을 벌어야 할 것 같은데요

 

이번 추석은 코로나로 인해 방문하기보다

선물세트 택배로 마음을 전해주는 게 어떨까 하는데요

 

얼굴 보는 것도 좋지만

코로나가 나로 인해 확산되거나

친인척으로 인해 전염되면

서로 좋지 못한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021 추석선물세트 (bgfretail.com)

 

2021 추석선물세트

 

appcdnimg.bgfretail.com

링크에 들어가면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선물세트를 보실 수 있는데

사전 할인기간에 구매를 하시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고

BC카드 현장 20% 할인 혜택도 있으니

살펴보시고 미리 주문하는 게 좋겠죠?

역시 편의점은 1+1, 2+1 행사를 빼놓을 수 없죠?

게다가 무료배송까지 가능하다고??

 

이처럼 사전 할인기간 (8/10 ~ 9/9)에 구매하시면

할인도 가능한데 보자 59,800원이 41,860원이 되면

얼마나 할인되는 거야.. 20%인가? 30%네요!!

 

제품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니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문은 인근 CU편의점에 가셔서 이런 제품들 주문하고 싶다 하시거나

비밀 댓글로

원하는 상품/ 보내는 분 성함/연락처/주소

받는 분 성함/연락처/주소 적어주시면

제가 주문하여 드리겠습니다.

움직이지 않고 비대면으로 주문 가능한 거죠!

 

결제는 계좌이체로 하고, 현금영수증 끊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CU편의점에서 구매한다면

SKT 10% 할인도 가능합니다!

바코드 보내주시면 찍어서 할인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SKT 이용자인데 경영주는 본인 점포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더라고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는 것도 페이지 넘어가는 게 다소 느려

짜증이 날 수 있어 파일 원본을 직접 올려드려고 했습니다만

상품 수가 너무 많아 10MB를 넘다 보니

파일 첨부가 안 되네요 ㅠㅠ

 

알집으로 압축하더라도 20MB..

사이트에서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많은 제품들이 선물세트로 나와있네요

역시 전 1+1의 노예인가 봐요

보는데도 자꾸 1+1이 눈에 띄네요

 

추석 잘 대비하시고

추석에 편히 쉬시길 바라겠습니다.

 

답답한 마음 저도 마찬가지이지만

코로나가 확산되고, 변이가 퍼지고 있는 만큼

조금은 집에서 보내는 계획도 괜찮을 것 같네요

 

추석은 아니지만 추석의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추석 선물세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