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칼바람 AD 트리스타나 템트리 룬설정

by 팩폭오지쥬 2021. 6. 8.
반응형

오늘은 트리스타나를 해볼까요?

트리스타나는 머 아무렇게나 가도 좋은 챔프죠

칼바람 트리스타나 룬 설정

칼날 비를 가도 되고

집공을 가도 좋습니다.

둘 다 3번 공격이긴 하지만

칼날 비는 스킬 포함 3회

집중 공격은 기본 공격 3회

 

칼날 비는 공격 속도 증가

집중 공격은 추가 피해네요

 

두 개 모두 크라켄과 가면 좋은 룬이지요

칼바람 트리스타나 템트리

무조건 크라켄 학살자로 가주고

나머지는 대충 상황에 맞게 가면 됩니다.

 

고속 연사 포로 대포 자주 달아도 좋고

피바라기로 피흡 해서 라인 유지 오래 해도 좋고

상대에 탱이 많으면 도미닉이나 몰왕도 좋고

무한의 대검으로 딜을 높여도 좋고

 

뭐든 좋습니다. 

가고 싶은 대로 가세요

시작 템은 절정의 화살로

신발은 광전사가 좋습니다.

트리스타나의 Q스킬인 속사는 마나 소모 없이

공격 속도를 올려주니 쿨타임 때마다 

자주 사용해서 크라켄 학살자를 마구마구 터트려 주세요

쓰러진 용의 제물은 뭘까요...?

여하튼 크라켄 학살자의 아이템 효과는

세 번째 기본 공격 시마다 추가 대미지가 들어가는 겁니다.

 

전설급 아이템이 맞춰질 때마다 공격 속도도 높아지고

 

Q(속사)로 더 빠른 공격을 하면서

딜을 무한으로 넣어주면 됩니다.

감스트 유튜브 채널에 도파 롤 장인이 나와서 한 말이 있습니다.

롤 잘하는 사람한테 배운다고 잘하는 거 아니다

많이 하는 사람이 잘하는 사람이다.

 

단순하게 많이 하는 게 아닌

내가 하면 솜방망인데 저 사람이 하면 핵주먹이지?

하면서 상대의 룬, 아이템, 스킬 캄보를 따라 해 보고

 

상대의 스킬이 무엇인지 제대로 앎으로써

대응하게 되고, 그러면 실력이 느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게임하면서 공부하는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이것저것 디테일하게 꼼꼼하게 살펴보다 보니

 

어떤 스킬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아이템과 시너지가 나는지 알게 되더라고요

 

여러분께서도 칼바람 트리스타나 룬 설정

칼바람 트리스타나 템트리를 검색하고 오셔서

룬 설정과 템트리만 확인하지 마시고

 

그 캐릭터의 스킬 설명, 각 아이템의 설명을 읽어보시면서

실력을 키워나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