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편의점 2차 방역 지원금 신청

by 팩폭오지쥬 2022. 2. 26.
반응형

어제 (금요일) 2차 방역지원금을 신청했는데요

 

혹시 신청 안 하신 분들이 있으실까 봐 올려드려요

 

지인분 중에 자영업자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지난 번 1차 방역 지원금을 신청 못 했다면

 

이번에 다시 신청해서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신청하셔서 지원금을 받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방역 지원금 신청하러 가기 (사이트 이동)

 

2차 방역 지원금 유의사항인데 혹시 모르니 그냥 신청을 진행해보세요.

저희 점포는 다행히도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이라고 하네요~

 

300만 원 컴온~!!

 

매출 감소에 비해 반도 안 되는 금액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국민들의 힘으로 인해 도움을 받으니

 

힘을 낼 수 있네요..

 

정말 오랫동안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국민 모두가 힘들었지만

 

자영업자는 정말 큰 타격을 입었는데, 이러한 지원들이 간간히라도 지속적으로 지원되어

 

겨우 버티고 있는 자영업자에게 힘을 주어 좋은 것 같아요

 

솔직히 여기까지 보고 계시는 사장님들 없으시죠?

 

초반에 안내해드린 방역 지원금 사이트 이동하기를 보시면 끝이에요

 

제 글을 보기전에 먼저 뜨는 사이트를 클릭하신 분들도 계실 거고요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미래에 이런 일이 있었고, 이런 지원이 있었다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대구에 방역 패스가 해제가 되었고, 해외에도 방역 제한을 푸는 등

 

이러한 사례들을 통해 코로나가 독감과 같이 바뀌어 일상이 회복이 될지

 

기다리며.. 이제는 정말 코로나가 어떤 방식으로든 종식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