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2월 넷째 주 씨유(CU) 신상품!

by 팩폭오지쥬 2022. 2. 25.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다른 말 없이 바로 씨유(CU) 넷째 주 신상품을 보러 가겠습니다.

 

이미 매장에는 출시가 되었을테니 씨유(CU) 매장에 가보시면 찾아보세요.

 

더블도 충분히 크다 생각했는데 이제는 3XL 삼각김밥이 나오는군요!

 

일반 삼각김밥이 1,000 ~ 1,200 원인데 3XL가 1,500 원이면 가성비가 좋네요.

 

소고기 전주 비빔밥, 참치 마요, 치킨 데리 마요 3가지 입니다.

진도의 특산물이 대파? 포항의 특산물은 시금치?

 

처~음 듣는 이야기인데;; 그래도 유부초밥 시리즈가 나왔답니다.

 

와 포켓몬 초코롤이 씨유(CU)에 다시 나왔다네요!

 

당시 1기 포켓몬 스티커는 전부 다 모았었는데!

 

고오스 시폰 케이크도 나오려나요?

 

미스터리 오레오? 맛이 미스터리..? 상품 정보를 찾아보니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맛을 공개하지 않은 채로 새로운 맛의 정답을 맞히는 이벤트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즐거운 경험을 제공

 

오트 하임과 에이스 딸기 라떼라니 정말 신제품이 계속 나오는 게

 

너무 신기하면서 모두 경험해보고 싶은데 과자 가격 실화..?

 

오예스 딸기 치즈 케이크이라니! 봄 시즌 한정 상품이 하나둘씩 나오네요

 

허쉬 파인트가 드디어 나왔네요! 씨유(CU) 등의 편의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답니다.

 

순대와 곱창이라? 맛있겠네요! 술안주로 최고이겠다.

 

계란 가격이 정말 비싸졌네요.. 북엇국수 해장도 씨유(CU)에서

 

샤부샤부 칼국수 맛있겠네요~ 그런데 매운 버섯? 버섯이 매워?

 

매콤 버섯 칼국수가 맞는 표현 아닌가..?

 

보리차와 옥수수차는 꾸준히 새로운 제품이 나오네요

 

씨유(CU)의 델라페 제품이 리뉴얼되어 다시 나오며

 

칠성사이다의 +500? 저칼로리..제로 사이다.. 뭐지?

 

시나몬 애플파이 맛? 와플 맛의 츄러스 과자에

 

합성첨가물을 더하지 않은 순수 요거트 제품으로 변비 타파!

 

동서 POST 팝콘이라면.. 우유에 말아먹어야 하는 건가?

 

씨앗 호떡 맛이라니 정말 맛있겠네요!

 

우도 땅콩 샌드! 우도에 땅콩샌드가 맛있나요?

 

우도를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우도에서 땅콩샌드를 드셔 보신 분이라면

 

한번 체험해보시는 것도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네요!

 

이제 씨유(CU)에서 일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씨유(CU)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