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9월 둘째주 CU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9. 10.
반응형

이번 주도 CU에서 신상품이 나옵니다.

어떤 신상품이 나왔는지 살펴보러 가보실까요?

떡갈비 전주와 떡갈비 참치마요라니

기존 삼각김밥에 떡갈비가 반찬으로 더해져 나온 신상품 삼각김밥

 

유부초밥 제품이 하나 더 나왔네요

이전에 나온 스팸 유부는 실패했는데

이번 김치 참치 유부는 성공할 수밖에 없는 CU 신상품인 거 같습니다.

 

샌드위치도 잘 안팔리는 거 (맛없거나, 질렸거나)를 빼면

발주 넣을 아이들이 몇 없었는데 새로운 신상품이 나와서 너무 좋네요!

 

우유 식빵으로 만든 프리미엄 샌드위치와

햄버거와 고로케가 나왔네요

햄버거는 발주, 크로켓은 패스!

 

호빵이 뻘써 나오기 시작하네요

그런데 생긴거 보면 호빵이라기보다

왕만두에 가까운 거 같은 CU 신상품이네요

 

그리고 그런대로 팔리기 시작하는 시그니처 도시락에 중식이 추가가 되네요

탕수육은 엄청 좋은데 유린기..? 유린기는 먼가요?

안 먹어봐서 모르는 거예요.. 가난해서

유린기 고급 음식이죠?

 

이번에는 간편식이 화요일과 목요일에 나눠서 나오네요

프리미엄 샌드위치 1종, 햄버거 1종이 추가로 나오네요.

간편식 종류가 많아지는 건 너무 좋습니다!!

 

저도 매장에서 취식을 하다 보니 같은 것만 보면 질리더라고요

 

와~ 주종 빵 시리즈가 하나 더 나오네요

꿀 크림빵이라니 무조건 발주해야겠죠?

 

식빵 언니인 김연경 선수가 모델로 활동해서 이슈를 끌던

식빵 언니 식빵이 드디어 출시되네요~

일반적인 식빵인가..? 진짜 그냥 식빵?

 

이미 1탄에서 실패를 맞이한 다쿠아즈가

2탄 애플 시나몬과 밀크티, 캐러멜 맛으로 

하나 더 나오네요

 

애플 시나몬과 캐러멜은 다들 좋아하는 맛이니

한번 더 믿어보겠습니다.

 

이번에 치즈맛 팝콘, 콘소메맛 팝콘에 이어 캐러멜 팝콘 또한

용량을 키워 나왔는데.. 기존 제품과 같이 진열하기엔

진열할 공간이 모자라요 담당자님..

 

기존 제품 팔리면 그냥 큰 용량 제품으로 대체해야겠네요

 

DIY 젤리? 음... 네?

 

우와 삼거리 캔디가 샤워 맛으로??

밭두렁, 꾀돌이 등 추억 상품들이 하나씩 나와서

너무 반갑네요

 

고급 아이스크림은 반갑지 않네요;;

 

노가리 정말 좋아하는데 찍먹 소스랑 같이

찢어놓은 채로 나오네요!! 

 

동전 족발도 너무 좋네요~ 안주는 꽉꽉 채워야죠

요즘 코시국으로 혼술 시대니깐요

 

프로틴 제품은 꾸준히  CU 신상품으로 출시되네요

저도 운동을 하고 있지만 코시국에 할 것들이 없다 보니

홈트나 몸 관리를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코시국의 장기화로 많은 것들이 바뀌는 것 같아요.

 

에델바이스 레드베리가 이제 나오는군요

캔만 봐도 너무 이쁘네요!!

 

네?? 이미 저희 점포에 들어와 있는데요..

롯데샌드 옥수수맛이 아니고

버터 코코넛 대용량이 아니고요?

 

네? 야채크래커, 제크요?

머가 바뀐 거야.. 먼데 오리지널 이름 달고 나오면

기존 제품들은 먼데?

 

하비스트.. 패키지만 바뀐 거 같은데?

 

마지막에 잠시 혼란이 있었지만

이번 주에는 제가 구매해보고 싶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네요!! 

 

이번 주도 CU편의점 신상품과 함께

새로운 한주 보내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