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셋째주 (9/13~9/19)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9. 16.
반응형

 

한 주가 또 지나고 신제품이 나올 시기가 되었네요

그럼 어떤 신상품들이 나오는지 한번 확인해볼까요?

 

계란 샌드위치가 사라졌다가 다시 나오네요

아래의 펌킨 샌드는 음.. 네~

 

덮밥류가 나오네요

CVS 선 출시 후 일반 출시가 되는 거 같은데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즉석밥 시장이 커지다 보니 새로운 즉석밥들이 여럿 출시가 되네요

CU 신상품 즉석밥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네요~

 

 

테디베어 쇼콜라 2종이 CU 신상품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케이크가 저희 점포에서는 잘 안 팔리더라고요

 

 

 

현재 CU 신상품으로 HEYROO 과자들이 재 개편되어 나오네요

가격대를 1,500원으로 모두 균일하게 맞춰서 나오나 봐요~

 

구운 마늘바게트는 기존에 있었고

스노 치즈볼은 새로 나오는데 꼭 발주 넣어야겠죠?!

 

자유시간의 크기가 커져서 CU 신상품으로 출시되나 봐요

스니커즈 2개 들어가 있는 것처럼

 

자유시간의 가성비를 더욱 강조했다고 하네요!!

안 그래도 가성비 좋은데 더 좋아졌다니 기대됩니다.

 

 

댕냥이 발바닥 캔디가 CU 신상품으로 나온다니ㅋㅋㅋ

귀여운 캔디가 새로 나오네요

 

 

추석 대비한 간장 2종!!

 

 

그리고 들기름과 참기름까지!

 

 

와 짜장 참치? 카레 참치?

새로운 참치 2종이 미니언즈를 대동해서 나오네요

 

이번 CU 신상품은 다양한 종류가 나와서 좋네요^^

 

햇반 24입이 9월엔 23,800원이라니

한 개에 1,000원 하는 가성비 상품이네요!!

 

그리고 마 시트 오트밀이 또 한 종류 나오네요!!

 

요즘 CU에서 떡볶이 신제품이 많이 나오는데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 거인 마라 + 로제 떡볶이가 나오고

덮밥류가 화요일에 이어 목요일에 하나 더 나오네요?

 

 

임신테스트기도 추가로 나오네요?

흠... 한두 종류만 있으면 돼서 더 발주할 생각이 없긴 한데;;

 

 

오 레모나에 콜라겐을 추가한

레모나 핑크병이 CU 편의점에 출시가 되네요!

 

비타민과 콜라겐을 한 병으로 충전!

 

번들 제품? PASS!

 

꿀 인절미 아이스라니!!

아이스라 적혀있으니 아이스크림이겠죠?

 

인절미 떡에 팥과 꿀이 함께라니!!

 

 

셀렉스 프로틴이 복숭아 맛으로 CU에 새로 얼굴을 내미네요

단백질 음료의 밋밋한 맛을 잡아줄지 기대가 되네요

 

 

허브향 맥주?

치얼스 치킨은 BBQ와 제주맥주가 손잡았다고 하네요

 

편의점에도 출시가 되겠지만

BBQ 자체에서도 치킨과 함께 팔겠죠?

 

 

마지막이네요~

 

맥주는 총 3종이 출시가 되네요

쉽게 자리를 내기 힘든 맥주인데 3종.. 힘내 보겠습니다!

 

모든 CU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점포가 되기 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