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편의점 8/17~ 20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8. 19.
반응형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빌푸, 빌레, 사미, 페트리가 대구에서 운영했던

빌푸네 식당의 메뉴 매운 갈비찜이 도시락으로 나왔습니다.

밥바 제품들도 꾸준히 나오네요

김치 샌드위치도!

CU는 정말 방송에 나오는 제품을 상품화하는 걸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A1 스테이크 버거의 경우 스테디셀러인데

트리플을 추가해서 나왔네요

 

요즘 편의점에서도 과일이 참 많이 나오는데

아직 고객들에게도 익숙하지 않아 구매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발주를 거의 못하고 있는 카테고리인 거 같아요..

과일을 사 먹으려고 하면 이 정도 가격이 하긴 하지만

비싸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요

저도 비싸다고 생각하지만요ㅋㅋ

과일이 비싸져서 당연한 가격인데도 비싼 거 같은 느낌

오 망고맛 맥주

이전에 망고 맥주가 있었다가 사라진 거 같은데..

과연 어떨까요

 

일단 신제품은 발주해야죠!

 

스팸 관련 제품 엄청 나오네요;;

판매량이 그렇게 좋지는 못하던데

역시 스팸은 구워 먹어야 맛있어서 그런가..

프랑스 빵이다 도망쳐~ㅠㅠ

신제품 거의 다 발주하는데 거의 폐기나 버린 프랑스 빵..

이젠 버터까지 프랑스 버터?

그래도 버터롤은 조금 넣어볼 만하겠네요

식빵은 PASS!

인절미 시리즈도 1(치즈볼), 2(딸기 볼) 모두 후퇴했는데

3탄은 그래도 조금 생긴 거나 이름이 초코칩이라 한번 도전~!!

 

밭두렁이 젤리도 나오고 이제 웨하스로도 나오네요

옥수수맛 웨하스라니 조금 맛있을지도

포키 새로운 맛이 나오는군요~

빼빼로데이가 기다려집니다!!

저희 점포 부모님 고객들이 싫어할 소식이 또

장난감 초콜릿이 나왔네요 발주!

모두 발주~ 콩순이 캔디샵이라니

허쉬 스쿱 아이스크림 맛있게 생겼네요

그런데 백미당은.. 미니컵 아이스크림 3,500원.. 

잘 안 사 먹어요;; 파인트도 그렇고.. 그만 만들면 안 될까요?

닭가슴살바 치즈~ 맛있으려나요?

닭가슴살은 비릿한데 치즈

까지 섞여서 더 비린맛이 날 것 같은 느낌도

하지만 닭가슴살은 폐기 나기 전 제가 사 먹으면 되니까 발주!

500원 단무지 너무 귀엽잖아ㅋㅋ

건강기능 식품은 잘 안 팔리더라고요

너무 아쉬워요~ 행사 들고 가고 하면 가격대 비로도 괜찮던데

오 식혜 1.5L? 여행 갈 때나 운동회 때 사두면 엄청 괜찮을 것 같네요

 

이거 두 개는 PASS! 콩순이가 있어야 팔리는 스타일링 제품

그리고 이미 너무 많은 이어폰 제품들..

크으 프리미엄 막걸리! PASS

유통기한 19일;; 

양주는 발주해놓아야죠~

응? 끝이네요

 

이번 주 신상품도 괜찮은 편이네요

화요일 발주는 화요일 저녁 또는 수요일에

목요일 발주는 목요일 저녁 또는 금요일에

금요일 발주는 금요일 저녁 또는 토요일에

매장으로 도착하니 그때쯤 신제품 찾아보는 재미로

CU 방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CU는 SKT 할인으로 1,000원당 50~100원 할인되니

지인 SKT 바코드라도 빌려서 가세요

*1+1, 2+1 상품은 중복 할인 불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