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2월 둘째 주 신상품 안내 -바프 찹쌀떡-

by 팩폭오지쥬 2022. 2. 7.
반응형

2월 첫째 주는 연휴로 인해 신상품이 거의 나오지 않았는데

 

그럼 둘째 주는 신상품이 쏟아지지 않을까 기대하며

 

포스팅을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겨울이 지나가는 이때 핫팩이 나오네요

 

꽃샘추위까지 생각하면 전국 5만 개 한정수량은 팔릴 것 같긴하지만요

 

CU 단독 상품인 자이언트 닭강정 제품인데

 

냉장 제품으로 유통기한이 2일밖에 안된다는 게

 

경영인 입장에서는 쉽게 발주할 수 있는 상품은 아니네요

 

오~ 샌드위치 하나 더 나오네요!

 

CU 2월 둘째 주 신상품으로 맛. 있. 는 샌드위치가 많이 나오길 바라요.

스테디 샐러인 보름달 빵이 햄버거로?!

 

맛이 어떨지 도저히 상상이 안 가네요

 

샐러드 우리 점포에서도 많이 잘 팔렸으면 좋겠다..

 

문어 슬라이스, 혼술 대세에 안주류가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자이언트 냉장 닭강정 상품도 혼술 메뉴죠

 

디핑소스 가끔 팔리긴 하는데 그렇게 잘 팔리진 않는 상품..

 

하지만 양념치킨 소스는 잘 팔리려나??

치킨 무! 크기가 조금 작아 보이긴 하는데

 

가격 대비해서 치킨 무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킨 드시기 전에 미리 조금 구매해놓으시면 좋을 것 같은 상품이네요!

 

어묵 바! 휴게소에서 먹으면 되게 맛있죠

 

CU 2월 둘째 주 신상품으로 나오는 고래사 어묵 바도 드셔 보세요!

 

출시가 계속 미뤄졌던 밀구름 맥주, 이번엔 정상 출시가 될지?!

 

새로운 술이다! 몽키 숄더 맛이 궁금하네요!

 

초코비 아이스크림이라니 색다른데 가격이.. 흠

 

찰떡 아이스크림 파인트를 사 먹는 게 더 낫겠다는 생각이

 

라떼 홀릭! 커피류도 신상품이 가끔 나오는데

 

기존 제품들이 워낙 탄탄해서 인기를 쉽게 못 얻더라고요

 

그래도 CU 2월 둘째 주 신상품으로 나오는 라떼홀릭 드셔 보세요~

 

오~ 프레첼 캐러멜 팝콘?! 1,500 원의 착한 가격으로

 

게다가 HEYROO 제품도 새로 나오네요! 버터 스틱이라니

 

어느덧 마지막 상품인 허니버터 찰떡까지!

 

찹쌀떡인데 허니버터 맛?

 

맛있을 것 같은데? H는 묵음인 바프라니.

CU 2월 둘째 주 신상품! 연휴로 인해 신상품 출시가 뜸했던 첫째 주의 아쉬움을

 

그래도 어느 정도 챙겨주는 30개의 신상품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