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8월 넷째 주 CU 신상품 미리보기

by 팩폭오지쥬 2021. 8. 27.
반응형

8월 넷째 주 CU편의점의 신상품은 어떤 게 있을까요?

발주 여부를 미리 예상하고, 진열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신상품을 미리 체크해보겠습니다.

 

메로나에 이슬의 경우 출시부터 한정 발주 상품으로

매장에 있는 곳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만

저는 미리 발주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전주비빔밥은 편의점 삼각김밥 중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인데

이번에 크게 나왔네요.

 

그리고 샌드위치 종류가 조금 부족하다 싶었는데

통밀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베이컨, 치킨, 햄 3종입니다.

일반적인 샌드위치보다 200~300원 조금 더 비싸네요

햄버거 3종도 추가로 나왔어요.

화요일에 출시되었는데 잘 팔리더라고요.

아직 폐기가 나오지 않아서 먹어보진 못했어요;;

감자와 고구마 알갱이가 박혀있는 찐 감자, 고구마 빵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실패하지 않는 선택 치즈가 들어간 치즈빵과

다쿠아즈가 기존 CU편의점 마카롱과 비슷한 패키지로 나왔네요

 

3가지 맛이라고 하는데 바닐라, 딸리, 초코맛 다쿠아즈!

CU편의점 단독 상품이라고 합니다.

쌀로별과 알새우칩의 합성인가요?

쌀로 새 진짜 새우라는 과자가 출시했고,

맛탕 정말 좋아하는데 맛탕 맛 오사쯔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런 맛까지 구현해? 할 정도로 다양한 과자들이 요즘 많이 출시가 되네요

고구마 맛탕이라니!! 제발 맛있었으면^^

예전 초콜릿 같은 모양 초콜릿이 망에 담겨 출시가 되었네요

미국산이라고 하니 기브 미 쪼꼴렛또

 

하리보 시리즈가 계속해서 나오네요~

맛있는 것과 맛없는 거 댓글로 알려주세요 ㅠㅠ

젤리를 거의 안 먹어서;;

백 다방과 CU편의점의 콜라보 상품

꿀밤 콘도 나왔습니다.

달달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 콘인데 아쉽게도 행사는 붙지 않았습니다.

요즘 집에서 혼술이 유행하면서

집에서 와인이나 양주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치즈 제품도 다양하게 나오네요

 

설명을 보면 체다치즈와 에멘탈 치즈의 설명이 서로 바뀌었지요? ㅎㅎㅎ 

인간미 있는 BGF리테일 CU입니다.

아마존 판매 1위라니.. 먹어보고 싶은 김치 바삭 김과

뚝불 맛이 느껴지는 뚝불면 출시

 

그리고 햇반.. 구수한 쌀밥? 일반 밥과 머가 다르지..?

조금 태워서 누룽지 맛이 나는가?

서울시스터즈라는 곳에서 만든 제품이 아마존에서 인기인가 보네요

꾸준한 콜라보 제품의 출시! 

CU 너무 사랑합니다!

 

요즘 뷰티 아이템의 잇템

뾰루지 패치를 이젠 편의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블루 레모네이드에 이어 레드체리, 핑크 리치까지

1,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 에이드 3종도 출시를 했네요.

블루 레모네이드는 지난주에 이미 나왔고

추가 2종이 출시되었어요!!

콘트라베이스에서도 디카페인 제품이 나왔네요

그리고 폴 바셋? 최근 미니컵 아이스크림을 출시한 곳에서

커피도 하나 보네요~ 돌체 라테라니 그래도 제 최애 제품으로

출시가 되어 발주를 해놓았어요!

요즘 민트 제품이 정말 많이 나오네요

오레오 민트, ABC 민트, 초코파이 민트 등

매장이 초록 초록해질 것 같아요^^

 

비식품 제품은 그냥 출시되었다는 것만 알린 다음 PASS~

이번에 나온 프로마쥬 케이크는 성공할지..

그리고 베스트셀러인 콘소메 팝콘이 용량과 가격을 키워 출시되었네요

 

서울시스터즈 제품은 아몬드까지!

정기 신제품 출시 요일인 화요일, 목요일을 제외한

금요일 토요일에도 제품이 출시되네요

 

신제품 출시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상품 In/Out 작업이 힘들어도

신제품은 무조건 넣을 테니 많이 출시해주세요.

신제품이 넘어 쳐 나는 CU편의점

그중에서도 신제품 발주율 90%가 넘는

CU산격 내안애점 많은 방문 부탁드리며

 

추석 대비해서 선물세트 발주도 가능하니

선물세트 제품 확인해보시고

주문하실 분들은 댓글로 문의하세요^^

2021.08.17 - [일상정보] - CU 추석선물세트 몰아보기 (스압 주의)

 

CU 추석선물세트 몰아보기 (스압주의)

CU 추석선물세트 포스팅으로 보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따로 보기 귀찮으실 것 같아서 가능하면 모든 상품 쭉 가지고 와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친척들과 만남이 어려운 요즘 마음을 돈으로

fatein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