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9월 CU편의점 1+1 행사 리스트 챙겨보기

by 팩폭오지쥬 2021. 8. 28.
반응형

8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그럼 뭘 준비해야 하나?

 

8월에 1+1 행사 제품 중 행사가 마무리되는 제품 중

내가 좋아하는 상품이 있으면, 미리 구매해서 조금 쌓아두기! 

 

그리고 9월 행사 미리 챙겨보며

다음 달에 소비하면 더욱 가성비를 높여줄 물품을 찾는 거일 텐데요

9월이면 행사가 사라지는 제품들 모아서

포스팅해드리고 싶은데.. 귀찮아서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달에는 익월에 행사가 사라져 쟁여두면 좋은 제품들도

모아서 포스팅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폴라포는 9월에도 이어서 1+1을 하네요

그리고 2페이지에는 안주류의 1+1 행사가 많이 보이네요

코 시국의 확산과 장기전으로 인해 혼술의 증가를 대비한 행사로 보입니다.

 

네스퀵 초코드링크와 동서의 마스터 커피가 1+1이네요

 

※ 9월 행사 미적용인 8월 제품 중 기억나는 것

: 핫식스 더킹, 포커스 커피, 양반죽 시리즈

레쓰비 2종의 1+1 행사가 돌아왔네요

칸타타 390ml가 2,900 원인데

레쓰비 500ml가 1,800 원이라니

가성비는 확실히 레쓰비네요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인데.. 멀까요?

펩시콜라의 CU편의점 1+1 행사도 돌아왔습니다.
제 입맛에는 펩시나 코카콜라나 거기서 거기던데

행사가 없으면 확실히 코카콜라가 많이 팔리더라고요!

 

허쉬 너겟 초콜릿 2종도 CU편의점 1+1 행사로 돌아왔으니

재고 순환을 노려봐야겠네요!

 

※편의점 경영주님께서 해당 글을 보신다면,

저 판매 상품의 경우 행사 적용될 때 골든존 (눈높이 진열)으로

진열 위치를 변경하여 재고순환을 통해 유통기한을 충분히 확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달 행사는 이렇다 할 행사 품목이 더욱 줄어든 느낌이네요

그래도 스페셜티 2종 역시 1+1 행사를 이어가네요

 

불닭 치약..? 입안이 불타는 치약인 건 아니겠죠?

빙그레 끌레 바 아이스크림도 1+1 행사를 이어가는데

8월 출시 후 아직 저희 점포에서는 1개도 안 팔렸다는 거..

1+1 행사가 사라지는 날 저희 집 냉장고에 들어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뽀자툰 반려묘 식품이 1+1!!

반려묘를 모시는 집사님이시라면 CU에 가셔서

뽀짜툰 주문해두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바리스타 2+1 행사에 밀려 저희 점포에서 OUT 되었던

스페셜티 커피 2종이 CU편의점 1+1 행사로 돌아왔네요

 

바리스타 250ml의 경우 2+1에서 미행사로 바뀌어서

페이스를 줄이고, 스페셜티 커피 2종을 다시 들여와야겠네요^^

비식품 행사는 왜 이리 많다냐..

네 비식품~

칠성사이다 제로가 1+1

크래프트 콜드 커피 2종이 미행사에서 1+1으로

화려하게 복귀!!

토레타 900ml도 CU편의점 1+1 행사로 복귀하네요

행사들이 2개월에서 3개월을 기준으로 돌아가는 느낌인데

 

그렇다고 매장에 진열해놓기엔 신제품이 자꾸 나오고

빼기엔 진열 변경 작업이 힘들고 그렇네요;;

서울우유 파인트 아이스크림도 1+1이라고 합니다.

미니컵도 마찬가지로~ 제발 사주세요!

 

신제품 고급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와서 자리가 없어요;;

드디어 9월 CU편의점 1+1 행사 중 과자가 등장했습니다.

오사쯔!! 최근에 오사쯔 맛탕이 나왔다고 포스팅도 해드렸죠?

 

오사쯔 맛탕은 행사 적용이 아니지만 오사쯔를 1+1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으니

맛탕 맛도 한번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벌써 9월 CU편의점 1+1 행사품 리스트 포스팅이 마무리가 되었네요

 

1+1 행사품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음료, 커피, 과자, 아이스크림 등

골고루 1~2개 정도는 있으니 입맛이 까다롭지 않으신 분들은

행사품 구매로 가성비 챙겨가시고

 

곧 2+1 행사품도 올려드릴 테니

이 제품은 행사 아니야? 하시는 분들은 2+1 포스팅도 살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주식 투자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삼성증권 이용하시는 분들은

CU와 연계된 계좌를 개설, 이용하시면

순매수 금액 (매수금액-매도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고 하니

거래수수료를 CU포인트로 적립받아

 

주식하시면서 지칠 때면 CU에 들려서 음료 하나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해서 드시면 리프레쉬하는 시간을 가실 수 있지 않을까요?

※자세한 사항은 CU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